아이패드 에어 M2 사전예약하기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출시일은 6월 19일 입니다. 출시일에 맞게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기존 프로에 버금가는 성능 때문 인지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데요.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신다면 이 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6세대를 사야하는 이유
1. 128G 출시
이번 아이패드 에어의 가장 큰 특징이자 메리트입니다. 시작 용량이 128G입니다. 정말 엄청난 사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기존 아이패드 에어 모델은 64G와 256G로 출시됐습니다.
용량이 너무 낮거나 높았기 때문에 판매량이 극도로 저조했습니다. 심지어 64G인데 92만 9천 원이었죠. 하지만 이번 128G 모델은 89만 9천 원입니다. 용량이 올라갔는데 가격은 내려갔습니다. 쿠팡 카드 할인까지 받으시면 89만 9천 원보다 더 낮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12g나 1TB는 작업 방식에 따른 선택의 영역이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128G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아이패드 프로 모델의 대체재
무슨 말일까요?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 중 뭘 사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이나 내가 프로를 사도 되는 입장인가? 하시는 분들 분명히 계실 겁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구매하세요. 기존 아이패드 프로 6세대와 거의 동급으로 출시했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비교 해보시면 한눈에 파악 되실겁니다.
- 화면 크기: 기존 아이패드는 11인치가 최고 사이즈였습니다. 맥북을 사지 않고 아이패드로 대체하고 싶은 사람들은 프로 12.9를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 에어 13인치 모델이 나왔기 때문에 굳이 프로를 사지 않아도 됩니다.
- M2칩: 이번에 M2 칩이 들어갔습니다. 프로급의 성능을 보일 것입니다.
- 무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는 기존 아이패드 프로보다 가볍습니다. 에어라는 이름에 걸맞은 무게입니다.
- 밝기: 기존 프로와 최대 밝기까지 똑같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스펙
혹시나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해 간단한 스펙 적어드리겠습니다.
-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에어 11은 11인치 Liquid Retina IPS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해상도는 1640 × 2360 픽셀로, 화소 밀도는 264 ppi입니다.
- 성능: Apple M2 칩셋을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 카메라: 12MP의 후면 카메라와 1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 스토리지: 128GB부터 1TB까지 다양한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합니다.
- 디자인: 아이패드 에어 11은 마그네틱 커넥터와 스타일러스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블루, 퍼플, 스타라이트 4가지 색상입니다.
- 운영 체제: iPadOS 17.4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 배터리: Li-Polymer 배터리를 사용하며, 배터리 수명은 약 10시간입니다.
프로의 성능을 가진 역대 최고의 아이패드
프로급의 성능에 무게도 가볍고 가장 메리트 있는 용량을 선택 가능합니다. 이름이에 에어인데도 불구하고 프로를 사는 셈이지요. 기존에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죄송한 말이지만 에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6세대는 쿠팡에서 판매됩니다. 쿠팡은 애플에서 정식으로 수입하고 본인들 권한 아래 할인을 추가로 해서 판매합니다. 빨리 받는 것 이외에도 자체 할인과 카드 할인까지 이점이 다양합니다. 이번에 구매 고민 중이시라면 아이패드 에어 6세대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